프리드라이프, ‘웅진프리드라이프’로 사명 변경… 웅진그룹 편입 후 새 출발 > 노동상담

본문 바로가기

노동상담

프리드라이프, ‘웅진프리드라이프’로 사명 변경… 웅진그룹 편입 후 새 출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HELLO 작성일25-07-29 18:59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국내 웅진프리드상조 상조업계 1위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7월 4일 사명을 ‘웅진프리드라이프’로 변경하고, 웅진그룹 계열사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 프리드라이프, ‘웅진프리드라이프’로 사명 변경, 웅진프리드상조 신규 CI 공개 = 웅진프리드라이프 제공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6월 13일 웅진그룹과의 인수 절차를 공식 마무리했으며, 이번 사명 변경은 웅진그룹에 공식 웅진프리드상조 편입된 이후 이뤄진 첫 행보다. 그룹의 브랜드 자산과 시너지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높은 신뢰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웅진프리드상조 있다.

새롭게 출범하는 웅진프리드라이프는 프리드라이프가 축적해 온 장례 의전과 웨딩, 크루즈, 시니어 케어 등 생애주기 맞춤형 라이프 서비스 역량에 웅진그룹의 웅진프리드상조 전국 영업망과 회원제 시스템, 교육 및 콘텐츠, IT 역량을 더해 고객의 삶 전반을 케어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기업으로의 성장을 가속화할 웅진프리드상조 계획이다.

사명 변경과 함께 새로운 기업 이미지(CI)도 공개됐다. 새 CI는 신뢰성과 리더십을 기반으로 한 프리드라이프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웅진그룹과의 연결성과 따뜻한 웅진프리드상조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디자인됐다.

김만기 대표이사는 “웅진그룹의 고객사랑을 기반으로 한 따뜻한 철학과 프리드라이프의 서비스 전문성을 결합해 고객 삶 전반을 아우르는 웅진프리드상조 토털 라이프케어 브랜드로 지평을 확장하는 것이 웅진프리드라이프의 방향”이라며 “새로운 이름 아래 더욱 향상된 서비스로 고객의 삶에 동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우 03735)
서울시 서대문구 통일로 127
충정로우체국 4층
대표전화: 02-2135-2411
FAX: 02-6008-1917
전국민주우체국본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