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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드라이프, '2025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 8년 연속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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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HELLO 작성일25-07-21 05:48 조회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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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조 프리드라이프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는 '2025 프리드라이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에서 프리드라이프 8년 연속 프리드라이프 생활서비스 상조 프리드라이프 부문을 수상했다고 프리드라이프 8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는장례의모든순간을케어하는'장례토털케어서비스'를제공한다.상조업계1위전문성과노하우를집약해유족이오롯이추모에만집중할수있도록배려한다. 전국규모의전조직망을통해전국어디서나무료로장례진행과장지관련사전상담을제공하고,장례접수부터마지막발인까지전문의전지도사와상례사를통해세심하고전문적인서비스를제공한다.장례이후에는‘조문객답례감사장’,‘디지털추모관’,‘사후유족케어’,‘유품정리’등의서비스가제공된다. 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는국가장참여상조기업의노하우도갖추고있다.대통령국가장과국무총리사회장,국가적재해및재난의장례·추모행사등국가의주요의전에역할을맡고있을만큼최고의의전과운영전문성을갖추고있다. 또한,프리드라이프는국내최초전문장례식장브랜드쉴낙원도운영하고있다.현재업계최다인전국15곳의직영장례식장을통해프리미엄장례서비스를선보이고있다.웨딩과크루즈여행,홈인테리어등다양한전환서비스로생애주기별서비스포트폴리오를확대하고있다. 프리드라이프 김만기프리드라이프대표는"8년연속수상은고객여러분의신뢰와임직원의헌신덕분"이라며"앞으로도차별화된전문성과노하우를바탕으로고객중심서비스를강화해상조업계의성숙과발전을선도해나가겠다"고말했다.

<시사상조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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