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교육 재섭외! DISC고객유형별 응대 스킬 교육! 고객 맞춤 CS 전략 교육 @울산 부산 기업교육 CS강사 이채영 > 노동상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노동상담

서비스 교육 재섭외! DISC고객유형별 응대 스킬 교육! 고객 맞춤 CS 전략 교육 @울산 부산 기업교육 CS강사 이채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Cassandra 작성일25-10-18 20:55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기업 기업cs교육 CS교육 전문기업교육컨설팅 시너지드림 대표강사 이채영입니다!​이번 교육은 전국의 에델코첸 마스터(매니저)님들과 함께한마인드셋 강화하는 과정의 하나로 고객 응대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습니다.​작년에 이어 올해도 재섭외 해주신 (주)티와이에스 덕분에, 울산에서 용인 엘리시안 러닝센터까지 달려가 즐겁게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특히, 저의 전 직장인 현대백화점 울산점 마스터님들도 반가웠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NO COPYRIGHT! JUST COPYLEFT!
상단으로

(우03735) 서울시 서대문구 통일로 197 충정로우체국 4층 전국민주우체국본부
대표전화: 02-2135-2411 FAX: 02-6008-1917
전국민주우체국본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