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은행] 신뢰성과 호감도를 높이는 CS 고객 응대 교육|커뮤니케이션 스킬 강의 > 노동상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노동상담

[H은행] 신뢰성과 호감도를 높이는 CS 고객 응대 교육|커뮤니케이션 스킬 강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Jenny 작성일25-10-12 04:29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제11기 cs교육 동물병원 CS교육 아이해듀, 20명 선착순 접수​아이해듀가 동물병원 관계자를 위한 ‘동물병원 cs교육 CS교육(슬기로운 동물병원 생활)’ 제11기 과정을 8월 24일(일) 오후 1시 30분부터 cs교육 해마루동물병원 별관에서 진행한다.이 교육은 2021년부터 시작된 현장 중심의 CS 실무교육으로 cs교육 보호자와의 응대 역량 강화 및 병원 운영 향상을 위한 내용으로 cs교육 구성됐다. 강의는 이은주(장재영외과동물병원) 원무과장이 진행, 21년간 동물병원 근무 경력을 지닌 cs교육 이은주 과장은 보호자 특성과 병원 시스템을 반영한 현실적인 교육으로 큰 cs교육 호응을 얻고 있다.본 과정은 병원 스탭은 물론 원장 및 진료수의사 cs교육 모두 수강할 수 있다. ​​​수의사 전문저널 데일리개원 다른 기사 보기​

cs교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NO COPYRIGHT! JUST COPYLEFT!
상단으로

(우03735) 서울시 서대문구 통일로 197 충정로우체국 4층 전국민주우체국본부
대표전화: 02-2135-2411 FAX: 02-6008-1917
전국민주우체국본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