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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E2 0.3.1패치 핵심내용 정리 - 엔드게임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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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Pag 작성일25-10-10 04:48 조회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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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슬롯커뮤니티 용군입니다.POE 2가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했습니다. 이번 0.3.1 패치는 단순한 버그 수정이나 수치 조정 수준이 아니라, 엔드게임의 핵심 메커니즘과 콘텐츠 구조를 정비하는 중요한 업데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요 변화와 그 의미를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엔드게임 구조 변화: 타워에서 지도 슬롯커뮤니티 중심으로가장 큰 변화는 선행자 탑(Towers) 개념이 지도 중심 구조로 전환된 점입니다.이제 탑이 없어도 선행자 석판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석판은 지도 장치(Map Device)에 장착하여 보너스를 지도에 바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맵에 적용 가능한 석판 슬롯은 맵의 수식어 슬롯커뮤니티 개수에 따라 달라지며, 수식어가 많을수록 더 많은 석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한 맵에서 누적할 수 있는 콘텐츠의 한계치는 다소 낮아졌지만, 이를 보완하기 위해 석판 수식어 수치가 대폭 강화되었습니다.맵에는 반드시 보스가 존재하며, 보스 아이콘이 표시된 맵에서는 강력한 보스 슬롯커뮤니티 가 등장합니다.또한 맵에는 무작위 부가 콘텐츠(균열, 의식)가 1~3개 추가로 생성됩니다.일부 대형 맵은 크기가 줄어들었고, 저티어 맵의 몬스터 수는 약 30% 감소하여 진행 속도가 조정되었습니다.이러한 변화는 각 맵이 독립적인 체험으로 완성도를 갖추도록 하고, 엔드게임 진행 과정이 보다 슬롯커뮤니티 직관적으로 개선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수치 조정 및 밸런스 변화석판 관련 수식어 수치가 전반적으로 2~3배 강화되었습니다.레머넌트 수집 범위가 기본적으로 약 50% 증가하였으며, 관련 패시브 및 스킬 젬의 옵션 수치도 재조정되었습니다.플레이어 기본 회피 수치와 명중 확률 계산식이 개선되었습니다.토템은 슬롯커뮤니티 동시에 최대 10개까지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패링, 기절 축적 등 전투 판정과 관련된 로직이 일부 개선되었습니다.이러한 조정은 콘텐츠의 난이도와 보상을 균형 있게 조율하는 데 초점을 두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일반 시스템 및 품질 개선이제 연금술 오브를 마법 아이템에도 슬롯커뮤니티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레어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하면서 무작위 수식어 4개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UI, 사운드, 애니메이션, 맵 전환 성능 등 다양한 시스템이 최적화되었습니다.맵 보스 멀티 페이즈 적용 누락, 일부 보스 관련 버그, 컨트롤러 조작 오류 등 슬롯커뮤니티 수십 가지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기존의 불편 사항을 해소하고, 전반적인 플레이 경험을 매끄럽게 하는 데 중점을 둔 개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POE2 #패스오브엑자일2 #POE2패치노트 #액션RPG #엔드게임개편 #POE2업데이트 #게임밸런스조정 #패스오브엑자일 #POE2가이드 #POE2엔드게임 #핵앤슬래시게임 #게임추천 #POE커뮤니티 #POE2정보 #RPG게임​​​​​​​스포츠게임, 콘솔게임 &amp애플소식 전문 슬롯커뮤니티 인플루언서 용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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