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00개의 CCTV를 하나로, 클라우드가 만든 KBS 재난 감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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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Melina 작성일25-07-02 21:55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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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TV가 알림 중심 감시 시스템 직원관리에 근로 계약까지?한화비전 키퍼(Keeper)는 매장 운영에 필요한 CCTV 설치, 실시간 모니터링, 직원 근태 및 근로계약서 관리까지 하나의 앱으로 통합 제공하는 매장 관리 솔루션입니다. 기존 매장 CCTV 렌탈 시장의 불투명한 요금 체계와 약정 부담 없이, 투명하고 합리적인 요금으로 고성능 CCTV와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입니다. 이 글에서는 키퍼 서비스의 주요 특징과 매장 운영에 어떤 도움이 되는지 정리해 드릴게요. 목차 1. 렌탈 NO! 투명한 키퍼 요금제2. 한화비전의 고성능 CCTV3. 키퍼 앱 하나로 매장 관리까지4. 근로계약서도 키퍼 앱으로 관리5. 마치며 정보 렌탈 NO! 투명한 키퍼 요금제우선 한화비전 키퍼(Keeper) 요금제부터 살펴볼게요. 비용, 중요하잖아요. 일반적인 매장 CCTV는 대부분 렌탈 형태로 알림 중심 감시 시스템 제공되기 때문에 설치비 외에도 약정 기간, 위약금, 인건비에 따라 매장마다 가격이 제각각이더라고요. 특히 계약 과정에서 금액이 명확하게 정해져 있지 않거나, 추후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등 불투명한 사례도 적지 않죠. 제일 불편함이 큰 건 내 것이 아니라는 사실.한화비전 키퍼(Keeper)는 이러한 구조에서 벗어나, 렌탈이 아닌 구매 방식으로 제공되는데요. 이에 따른 장단점이 분명 존재하겠지만, 개인적으로 생각했던 메리트 중에서 약정이나 위약금 없이 정찰제 형태의 투명한 요금 체계를 갖추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보였어요. 최초 설치비 무료대용량 저장장치 포함문열림 센서 등 주요 부속 포함서비스 구성도 명료한데, 가격도 명확하게 공개되어 있어, 불필요한 스트레스 없이 매장 상황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는 알림 중심 감시 시스템 점이 큰 장점이에요. 참고로, 한화비전 키퍼는 대당 360,000원으로 4대 시공 기준 144만 원으로 사장님 안심케어 보험 1년 무료 제공에 3년 무상 AS 진행 등 부가 서비스도 제공하니 비교해 보시면 좋겠네요. 정보 한화비전의 고성능 CCTV키퍼(Keeper)는 단순한 매장 CCTV 서비스를 넘어서, 한화비전의 보안 전문 기술력이 집약된 고성능 하드웨어를 바탕으로 구성됩니다. 국내외 보안 시장에서 신뢰받는 한화비전의 기술력으로, 매장 상황에 최적화된 선명하고 안정적인 영상 품질을 제공해요. 주요 핵심 포인트 정리해 보면요,키퍼가 제공하는 카메라는 4백만 화소 QHD 해상도를 기본으로, 좁은 매장부터 넓은 실내 공간까지 선명하게 커버합니다. CCTV가 갖춰야 할 기본 덕목이죠. 고객 출입 동선부터 계산대, 창고 등 주요 포인트도 놓치지 않고 알림 중심 감시 시스템 커버할 수 있겠더라고요.또, 고해상도 CCTV의 경우, 선명한 영상은 보장받을 수 있지만, 그만큼 저장 공간의 부담은 더 커지기 마련인데요. 보통 저장용량이 부족해서 데이터를 자주 백업해야 하는 여느 CCTV 업체와 달리, 키퍼는 대용량 저장 장치를 기본 포함하고 있고, 한화비전만의 데이터 압축 기술을 통해 장시간 녹화에도 여유 있게 대응 가능합니다. 최소 4주 영상 저장을 보장해 줘요.게다가, 조도가 낮은 밤 시간이나 폐점 후에도 적외선(IR) 나이트 비전 기능이 적용되어 어두운 매장도 꼼꼼하게 감시할 수 있겠습니다. 스마트하게 각 카메라의 시야를 나누고, 여러 대를 동시 운영해도 영상 간 간섭이나 품질 저하 없이 안정적으로 운용 가능하다는 점도 눈에 띄는데요.매장 CCTV를 한 번이라도 사용해 본 알림 중심 감시 시스템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최대한 넓은 영역을 커버하기 위해 초광각 화각으로 촬영하는 경우가 많아, 결과물에 심한 왜곡이 생기는 경우도 심심치 않은데요. 키퍼(Keeper)는 왜곡 없이 화면 휘어짐도 최대한 잡아줘 실제 시야에 가까운 클린뷰를 제공한다는 점도 체크 포인트겠습니다. 정보 키퍼 앱 하나로 매장 관리까지키퍼(Keeper)는 단순히 CCTV 영상을 확인하는 데서 끝나지 않는다고 말씀드렸잖아요. ‘키퍼’ 전용 앱을 이용하면 더 많은 기능 활용이 가능해요. 실시간 매장 모니터링부터 알바, 직원 근태 관리 기능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통합 관리 시스템을 제공해 주거든요.시간 장소 제약 없이 스마트폰으로 매장 CCTV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어, 자리를 비운 동안에도 매장 상황을 바로 체크할 수 있죠. 관리자나 알림 중심 감시 시스템 사장님이 외부 출장이나 휴무일에도 매장 운영 상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는 게 CCTV 운용의 가장 큰 장점이지 않을까 싶어요.또한, 한화비전 키퍼 앱 기능에서 개인적으로 놀랬던 것 중 하나가 바로 출퇴근 관리에요. CCTV만 있는 게 아니라, 직원 관리 기능도 함께 지원됩니다. 출퇴근 시간 기록, 근무 시간 확인, 근태 관리 등 기본적인 매장 운영에 꼭 필요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인사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문이 열리거나 이상 상황이 감지되면, 앱을 통해 푸시 알림으로 실시간 상황 전파도 가능해요. 기존 CCTV에서는 누락되기 쉬운, 매장 보안 알림 기능도 함께 제공되는 셈이죠. 정보 근로계약서도 키퍼 앱으로 관리매장 운영에서 빠질 수 없는 알림 중심 감시 시스템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직원 근로계약서 관리입니다. 기존에는 종이로 작성한 계약서를 따로 보관하거나, 인사 담당자가 직접 수기로 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요. 한화비전 키퍼는 이 부분까지 디지털화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게 만들었어요. “아니 CCTV가 이런 것까지 해?” 네. 하더라고요.키퍼 앱에서는 전자 근로계약서 기능을 지원해, 직원 채용 시 모바일로 계약 내용을 확인하고 전자서명을 통해 간편하게 계약을 체결할 수 있거든요. 작성된 계약서는 키퍼 시스템 내에서 안전하게 보관되고, 필요시 언제든지 계약 내용을 조회하거나 출력할 수 있어 관리가 훨씬 수월해지죠.인사팀이 따로 없는 1인 운영 매장이나 소규모 점포, 특히 직원 채용부터 근로 계약이 처음인 초보 사장님들도 키퍼에서 제공하는 솔루션만 따라도 근로 알림 중심 감시 시스템 계약과 관련해서 손쉽게 해결하고 넘어갈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정보 마치며한화비전 키퍼는 단순한 CCTV 업체 서비스가 아니더라고요. 고성능 보안 솔루션과 더불어, 직원 관리, 근로계약서 기능까지 통합 제공하는 올인원 매장 운영 플랫폼에 가까운 서비스였어요. 렌탈 방식이 아닌 약정·위약금 없는 투명한 가격으로 중소 매장, 프랜차이즈, 개인 사업자 모두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고, 한화비전의 기술력과 앱 중심의 편의성까지 더해져 스마트한 매장 운영을 고민하는 사장님들이라면 충분히 검토해볼 만한 솔루션이라 생각되네요. 보다 자세한 정보나 상품 구입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키퍼 근로계약서 서비스 런칭 서비스 바로가기⬇️ 키퍼 스마트 스토어 ⬇️[매장 전용 CCTV 키퍼] 사장님을 위해 설계된 매장 전용 CCTV 솔루션, 알림 중심 감시 시스템 키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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