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탕정자이 센트럴시티 모델하우스 공급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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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Missy 작성일25-08-24 15:00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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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탕정자이 탕정자이센트럴시티모델하우스 센트럴시티 모델하우스 공급정보천안시는 일자리 확보, 정주여건 개선 등을 통해 자족도시의 면모를 갖추었습니다. 여기에는 대기업을 비롯한 산업단지 조성이 뒷받침되었는데요. 최근에도 아파트 매매 건수가 증가하며 젊은 층 유입이 지속되는 중이라 신규 생활권을 선점한 아산탕정자이 센트럴시티 모델하우스를 알아보았습니다.당 사업지는 18.6만 세대가 거주하는 천안시 서북구 일대에 조성되었는데요. 그리고 인근에는 호수공원을 중심으로 업성, 부성, 부대, 성성지구를 포함해 신도시에 버금가는 대규모 주거타운이 형성되었습니다. 규모만 보면 신불당의 탕정자이센트럴시티모델하우스 3배, 탕정지구의 2배에 달했습니다.무엇보다 석촌호수공원의 2배에 달하는 레이크 파크 입지로 쾌적성은 물론이고 희소가치도 우수했는데요. 대지는 성성동 287-3번지 일원에 16,000여 평을 확보하였고 아파트 8개 동에 1,104세대로 계획됐습니다. 뿐만 아니라 용적률 248.56%를 적용했으며 지하 2층부터 지상 39층까치 건축했습니다.관련해서 건축면적 6,719.4490㎡, 연면적 186,618.1914㎡가 함께 확인되었고요. 아산탕정자이 센트럴시티 APT는 중심 녹지를 사이에 두고 4개 동씩 배치되었는데 이격 거리를 한껏 넓혀 일조와 채광을 최적화했습니다. 덕분에 탕정자이센트럴시티모델하우스 건폐율도 12.21%까지 낮아졌으며 조망은 남동, 남서향으로 설계했습니다.본 공동주택 현장은 부지 바로 옆으로 약 976평 정도의 어린이공원이 조성되는 공품아를 자랑하기도 했는데요. 자체적으로도 38%의 조경면적을 설정해 경쟁력이 탁월했습니다. 개요에서는 19,931.24㎡가 확인되었으며 넓은 녹지가 차 없는 공원형 설계와 시너지를 이루었습니다.주차는 도합 1,461대의 차량을 수용하며 그중 40%에 해당하는 589개의 면이 확장형으로 구획됐습니다. 또한 전기차나 교통약자에 대한 배려도 잊지 않았고요. 공급 유형은 총 3개 타입으로 탕정자이센트럴시티모델하우스 구분됐는데 모두 84㎡의 단일 평형으로 견고한 수요층이 예상됐습니다.아울러 사생활 침해 걱정이 없는 5.5M의 하이 필로티, 원활한 통풍과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는 통경축 등의 여러 요소가 존재하였는데요. 세대 내부에서는 거실까지 열린 주방과 세탁실과 이어져 편의성이 두드러지는 가사 동선, 풍부한 수납 등이 확인됐습니다.특히나 아산탕정자이 센트럴시티 공동주택은 현관, 주방에 별도의 펜트리를 설치해 필요에 따른 분리, 보관을 가능하게 했고 드레스룸을 통해서는 편리한 침실 수납을 지원했는데요. 탕정자이센트럴시티모델하우스 주택형에 따라서는 이면 창호와 알파룸을 도입했고 침실 3엔 붙박이장도 설치됐습니다.커뮤니티는 스포츠, 문화, 취미 등의 몰입도 높은 여가활동을 지원하였는데요. 신간 도서로 가득한 교보문고 큐레이션 도서관이 독서의 즐거움을 일깨우고 카페테리아와 사우나는 휴식의 질을 높였습니다. 이 외에도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 게스트 하우스가 계획되었습니다.약 1만에 이르는 유효 수요를 품었다는 점도 주목되었습니다. 반경 2KM 안에 위치한 삼성전자와 산업단지 종사자만 하더라도 약 1천여 세대로 추정되며 인근 전세 탕정자이센트럴시티모델하우스 수요층이나 신축 이전 수요, 학군층 등을 감안하면 배후수요 규모가 광범위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당 사업지는 이러한 수요층을 불러올 다양한 조건을 갖추었는데요. 하나씩 살펴보면 약 1KM 인근에서 이마트가 확인되고 호수공원까지는 5분이면 충분했습니다. 주변에 들어선 상권은 외식, 여가를 편리하게 했으며 백화점이나 종합병원 이용도 용이했습니다.아산탕정자이 센트럴시티 아파트 단지는 현재 가람초와 가람중이 약 10분 정도의 도보 거리에 자리했는데요. 업성초가 약 50M 이내에 신설된다는 소식이라 2분이면 학교를 오가는 탕정자이센트럴시티모델하우스 초품아가 실현되며 중학교와 고등학교 설립이 예고돼 12년 도보 학세권이 기대됐습니다.본 공동주택 현장의 교통망은 자차, 시내버스, 철도망까지 다채롭게 이용이 가능했는데요. 특히 번영로를 접해 KTX 천안아산역까지 바로 연결될 수 있었고 시내 주요 상권을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인접한 산단로와 삼성대로는 출퇴근과 시내·외 이동을 도왔으며 고속도로 IC도 가깝게 위치했습니다.현재 1호선 이용을 위해서는 직산역, 두정역까지 오가야 했는데요. 최근 본격화된 부성역 건립 사업이 마무리되면 이와 같은 번거로움이 탕정자이센트럴시티모델하우스 해소될 것으로 전망되었습니다. 이 밖에도 약 2.5만에 육박하는 미니 신도시급의 대단위 주거 타운을 선점했다는 사실도 유의미했습니다.특히 불당을 비롯한 동남구의 노후 구도심을 대체할 신규 생활권 입지를 확보했으며 대규모 배후수요 유입이 기대되었는데요. 여기에다 1군 브랜드 대단지, GTX-C 노선 연장 수혜 등 수요를 견인할 호재들이 다수 존재하여 아산탕정자이 센트럴시티 APT 현장을 살펴보았습니다.다음 동영상subjectauth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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