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on ESPN 60 중계 경기일정 대진표 2024년 7월 21일 이정영 최두호 알지오 최승우 경기시간 방송 채널 실시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Anika 작성일25-08-11 19:05 조회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전설적인 스포츠라이브 UFC 실시간 복서 ‘핵주먹’ 마이크 타이슨(57)이 30년 어린 젊은 복서 제이크 폴(27)과 오는 7월 맞붙습니다.타이슨의 상대는 인기 유튜버 출신 복서 제이크 폴(27)로, 둘의 경기는 미국 텍사스 주 알링턴의 AT&T 스타디움에서 7월 20일(현지시간)에 개최되며 넷플릭스에서 실시간 스포츠라이브 UFC 실시간 스트리밍될 예정입니다. 경기장은 8만석 규모 AT&T스타디움입니다.넷플릭스 스포츠 부문 부사장 게이브 스피처는 "타이슨은 복싱 역사상 아주 큰 아이콘 중 한 명"이라며 "7월 20일 토요일은 텍사스의 링 위에서 순수한 드라마가 펼쳐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타이슨은 44번의 KO승을 스포츠라이브 UFC 실시간 포함해 50승(6패)를 기록한 대선수로, 현역시절 상대할 선수를 찾기 어려울 정도였지만 이제는 나이가 이제 60을 바라보는 만큼 체력적 우위는 타이슨보다 한참 어린 제이크 폴에게 있습니다. 제이크 폴 역시 전 UFC 스타들과 맞붙은 이력이 있던 스포츠라이브 UFC 실시간 프로 복서 라이언 보울랜드와 안드레 오거스트를 연이어 1라운드 KO로 이긴 바 있습니다. 때문에 사람들은 폴의 우승에 더 많은 확률을 걸고 있으며, 폴이 전설적인 헤비급 복싱 선수인 타이슨을 이길 가능성은 약 78%로 점쳐지고 있습니다.폴은 스포츠라이브 UFC 실시간 개인 SNS에 "솔직히 (경기)승격은 필요하지 않다. 미국에서 가장 큰 NFL 경기장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생중계되는 21세기의 가장 큰 싸움, 그것이 MVP 방식이다. 넷플릭스에서 시청하든 직접 상영하든, 폴 팀이든 타이슨 팀이든, 평생 스포츠라이브 UFC 실시간 복싱 팬이든 첫 번째 싸움을 보든, 이 이벤트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 이라는 글을 올렸으며, "나는 7월 20일 토요일에 역대 가장 힘든 상대인 마이크 타이슨과 겨루고 모든 넷플릭스 구독자가 이 놀라운 싸움을 볼 스포츠라이브 UFC 실시간 수 있다는 것이 흥분된다. 내 목표는 세계 챔피언이 되는 것으로, 이제 나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헤비급 챔피언, 지구상에서 가장 나쁜 사람이자 역대 가장 위험한 권투 선수를 상대하여 나 자신을 증명할 기회가 있다."고 덧붙이며 스포츠라이브 UFC 실시간 이번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미 NBC 뉴스는 넷플릭스의 이번 타이슨 경기 중계에 대해 "방송과 케이블의 전통적인 강자들을 제치고 스포츠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진출한 넷플릭스의 가장 야심 찬 행보 중 하나"라고 전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